오키나와문비치 호텔 추천 수영장 맛집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오키나와 호텔 3박 중 묵었던 호텔 중 하나인 문비치 호텔 리뷰입니다.

문비치 호텔은 기대했던 것만큼 좋았던 점도 있지만, 아쉬웠던 점도 많았어요 ㅠ.ㅠ

 

:3

 

오키나와 문비치에 대한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

 

오키나와문비치

 

오키나와문비치 수영장

 

일단 오키나와 문비치 수영장에는 레쿠 수영장과 비교했을 때는 한국인이 적고 현지인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오키나와가 일본의 제주도 느낌이라, 일본 현지인들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레쿠는 한국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 상대적으로 문비치에는 전체적으로 한국인이 적었습니다.

일단 문비치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으로 나뉩니다.

그래서 저는 비가 와도 실내 수영장에서 놀면 된다는 생각을 했죠.

그러나, 실내 수영장 지붕이 뚫려있을 줄이야;;;; 결국 실외수영장에서 비맞으며 놀았습니다..ㅎㅎ

오키나와 실내수영장은 생각보다 많이 작고.. 성인이 놀기에는 비추입니다.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바로 앞에 있는 실외수영장이 워낙 넓고 수영하기 좋아서

아이들도 실외수영장에서 더 많이 놀고 있더군요 ^^

오키나와문비치

 

프라이빗비치와 바로 이어지는 문비치 실외수영장입니다. 레쿠 수영장과 비교했을 때

인스타 사진 찍기 좋은 곳 => 레쿠

물놀이 하기 좋은 곳 => 문비치

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 사진만 보고 저정도면 인생샷 아니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레쿠 수영장 비교사진 첨부합니다.

 

오키나와레쿠 오키나와레쿠

레쿠 수영장 후기는 레쿠 글에서 더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오키나와문비치 호텔 가격

 

저는 8/15~8/16 기준 39만원에 결제했습니다.
제가 8/13~16 동안 오키나와를 갔다왔는데, 15일이 가장 저렴하게 결제할 수 있어서 15일을 호텔 후보지 중 가장 비싼 문비치로 정했습니다.

예시로, 14일이었나 16일은 50만원대까지 뛰더라구요…

근데 막상 가보니, 레쿠가 더 비싸야 할 것 같은데 왜 문비치가 더 비쌌는지 의문이었습니다..

참고로 레쿠는 8/14~8/15 기준 40만원에 조식 포함하여 결제했습니다.

찾아보니, 레쿠는 4성이고 문비치는 3성이던데… 실제로 레쿠가 신상호텔이라 그런지 룸컨디션도

문비치와는 비교불가였습니다. 저는 레쿠와 문비치 중 하나만 정하라면 무조건 레쿠 할 것 같아요.

 

오키나와문비치 맛집

 

오키나와 문비치 주변에는 이자카야도 많고 맛집이 많기로 유명해요 !

편의점도 패밀리마트와 로손 모두 도보 거리에 있는 편세권이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맛집들이 5시 정도에 오픈하더라구요..ㅎㅎ

저는 근처에 샤브샤브 집을 갔는데 현지인 맛집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비추해서 이름은 굳이 남기지 않겠어요… 너무 슴슴하고 양이 적었습니다 ㅠㅠ

이자카야를 갔으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이라는 후회가 남네요 .

 

오키나와문비치 후기

 

그럼에도 오키나와 문비치가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는 프라이빗 비치를 갖고 있다는 점과

포토스팟이 많다는 점 아닐까해요.

 

프라이빗 비치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점은 확실한 강점 같아요. 저는 1박만 해서 액티비티는 못 즐겼으나 (체크인 하는 날 날씨가 구렸습니다.) 연박하면 액티비티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아요~!

 

오키나와문비치

 

액티비티 안 하고 물놀이만 하기엔, 실외수영장 물놀이가 훨씬 좋습니다 ^^

그래도 문비치 왔는데 프라이빗 비치 이용 안 하기에는 아쉬워서 들어가서 사진 찍고 나왔어요.

 

오키나와문비치

문비치 호텔 실내에 있는 포토존 중 하나에요.

문비치호텔

참고로 식물이 무성해서 벌레 걱정을 하긴 했는데, 투숙 기간동안 벌레는 전혀 못 봤어요.

 

문비치호텔

 

문비치호텔은 또 산책로가 예쁘기로 유명하죠. 문비치 호텔을 두고, 하와이 같다는 평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오키나와문비치

체크인 할 때는 날씨가 안 좋아서 몰랐는데, 체크아웃 직전에는 날씨가 좋아서 프라이빗 비치의 진가를 봤던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정말 예뻐서 감탄 또 감탄… 예쁘긴 진짜 예뻐요.

 

오키나와문비치

이 사진 보면 진짜 하와이 느낌이 나긴 하네요. 실제로도 하와이 갬성이 있긴 했어요 ㅋㅋ

 

이상으로 문비치 호텔 리뷰를 마칩니다~!! ^ㅡ^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