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여행 3박 4일 코스 자유여행 추천 뚜벅이 준비물

안녕하세요 ^^ 거의 한달만에 쓰네요.. 개학하니까 너무 정신이 없어서 글 쓰기 어렵네요 ㅠ

괌여행 글 마무리도 못하고 짬 내서 쓰는 이번 여름에 갔다온 오키나와여행 정보글 >ㅡ<

:3

 

 

빨리 써야 생생한 글을 쓸 것 같아서 오키나와편 먼저 업로드합니닷 ^^

저는 뚜벅이로 갔다와서,,,, 참고해서 읽어주세요~~~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여행 추천코스

 

오키나와여행

첫째날은 츄라우미 수족관 위주로 스케줄을 계획했습니다~!

뚜벅이 기준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는 맛집을 찾지 못하여.. 이날은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했어요!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도보 거리로 로손이 있다는 점! 알고계시면 유용할 것 같아요 ㅎㅎ

뚜벅이가 아니신 분들은 제가 맛집에 적어놓은 스시집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키나와여행

두번째날은 아메리칸빌리지 위주로 스케줄을 짰어요~!

참고로 저는 3박 내내 숙소를 옮긴 케이스인데요…^^

그래서 숙소 추천은 다른 게시물으로 더 자세히 쓰겠습니다~! ^^

대부분의 정보가 글에 있지만, 돈키호테의 경우에는 아메리칸 빌리지에 있는 것은 아니에요!

그래서 뚜벅이인 저는 택시를 이용했답니다..ㅎㅎ

오키나와여행

마지막날은 문비치를 이용했는데요.

문비치는 워낙 평이 좋고 프라이빗비치가 있다보니, 문비치에서 하루종일 놀았어요 ㅎㅎ

그리고 문비치 근처에는 맛집이 많답니다 ! 늦게까지 영업하는 이자카야도 꽤 있어요~~

참고로 문비치 수영장 운영시간 서칭에 꽤 많은 노력을 쏟았는데요.. 열심히 서칭했으나

날짜에 따라서 운영시간이 바뀌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8/15/23) 저 시간대와는

약간 차이가 있었어요. 실내수영장이 실외수영장보다 더 늦게까지 운영하더라구요.

제 기억으로는 실외수영장- 6시까지 실내수영장 -8~9시까지였던 것 같아요.

이건 숙소편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그리고 좀 놀랐던건.. 실내수영장 지붕이 뚫려있더군요..

비와도 실내수영장에서 놀 생각에 안심했었는데 ㅠㅠ 그냥 실외수영장에서 비 맞으면서 놀았습니다..ㅋㅋㅋ

오키나와여행 준비물

 

오키나와준비물

오키나와 준비물 챙기실 때 참고하시라고 제가 챙겼던 준비물 목록 그대로 올립니다..ㅎㅎ

개인적인 준비물 (화장품, 머리핀 등)은 스킵해주세요~~^^

 

이번편은 제 이후 스케줄 일정으로 인해 여기까지 써야할 것 같아요 ㅠ

추후에 오키나와 숙소편으로 돌아올게요.

오키나와 숙소편은 제가 3박 내내 다른 곳에 묵었을만큼 알아보기도 정말 많이 알아봤고,

막상 지냈을 때 느꼈던 점도 정말 많아서 하고싶은 말이 진짜 많아요!!

좋은 정보글로 찾아올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ㅡ<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