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오마카세 추천 스시 오마카세 맛집 초승달 가격

이번에는 이태원오마카세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지금 긴축모드 시작하기 전에는, 플렉스모드였어서..^^ 다양한 컨텐츠로 글을 쓸 수 있는건 좋네요.

:3

 

이번에 추천해드릴 오마카세 맛집은 이태원에 위치해있고, 역이랑은 거리가 꽤 되기 때문에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이름은 ‘초승달’ 이고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하나 더 아셔야 할 점은, 디너로 이용할 경우 한 테이블 당 주류 1병은 필수로 주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모르고 갔으나.. 선택했던 주류가 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가격도 4만원대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주류 가격이요.)

 

이태원오마카세

먼저 에피타이저입니다. 퓨전느낌으로 된장밥? 과 양배추를 싸먹는 요리였어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습니다 ㅎㅎ

이태원오마카세

그 다음에는 스프(?)가 나왔는데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여기까지가 제 기준 에피타이저였어요.

이태원오마카세

슬슬 메인이 나오기 시작하죠. 퓨전해산물 느낌이었는데, 해산물도 싱싱하고 맛도 최고였어요.

참고로 여자 3명이서 갔기 때문에, 모든 사진은 3인분 기준입니닷 ^^

 

이태원오마카세

메인 디쉬의 꽃이라고 생각했던 해산물 모음입니다. 정말 신선했어요 ! 만족도 최상입니닷 >ㅡ<

이태원오마카세

이건 원래 메뉴에 없던 것인데.. 날 것이 잘 안 받았던 언니가 있어서 식당에서 배려차원에서

만들어주신 전이에요… 이런 배려 정말 칭찬합니다~~~ 서비스 굿이에요~!

 

이태원오마카세

 

오마카세가 끝나갈 때 쯤 항상 나오는 밥!! 저는 이 밥이 나올 때가 가장 좋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행복 !

 

이태원오마카세

 

요건 후식 중 하나였던 메밀소바입니다. 일반 메밀소바와는 다르게 고급지고 더 맛있었어요.

 

이태원오마카세

그리고 찐 후식이 나오며 오마카세가 끝~! 정말 분위기도 최고고 맛도 있고… 재방문 의사 백퍼에요.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은 예약방법은 => 캐치테이블로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 69,000원으로

 

제 주관적인 견해로 서울 오마카세 중 가성비 탑 안에 드는 식당이라고 평가합니다.

이태원오마카세 중에는 당연 최고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