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라우미수족관 맛집 숙소 버스 꿀팁

오키나와 여행에서 빼먹기 쉽지 않은 츄라우미수족관! 에 대한 정보글입니다.

참고로, 뚜벅이로 이용했다는 점! 을 알립니다 ^^

:3

 

동양에서 제일 큰 수족관이자,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관련 맛집, 숙소, 버스 꿀팁 대방출~~~ 스타트!

츄라우미수족관

 

츄라우미수족관 맛집

 

저는 츄라우미수족관 내에 있는 카페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뷰맛집입니다. 고래상어 보면서 밥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해요! 시간제한이 있긴해요 한시간으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강추해요!

 

츄라우미수족관

이렇게 수족관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고래상어도 자주 와요 ㅋㅋ

 

츄라우미 수족관 숙소

 

저는 나하 공항에서 바로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이동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오키나와여행

저는 파크사이드모리라는 숙소를 이용했어요. 호텔로 분류되어있어서 예약했는데,

막상 이용해보니 에어비엔비와 비슷했던..ㅎㅎ 엘레베이터도 없더군요 ㅠㅠ

그래도 내부는 깔끔해서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가격은 13만원 정도에 했어요. (8/13 기준)

뚜벅이 여행이였기에, 도보로 츄라우미 수족관을 이용할 수 있었다는게 최대장점이었습니다.

 

츄라우미 수족관 버스

 

구글맵에 검색하면 어느 곳에서 출발해도,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가는 버스는 무조건 있습니다.

문제는!! 버스 시간이 딱 맞지가 않아요 ㅠ.ㅠ 그리고 여름에 뚜벅이로 가면..

그 맞지 않는 희망고문 버스 시간 때문에 땡볕에 한시간 이상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ㅠ.ㅠ

정말 오키나와 뚜벅이 여행을 비추천합니다….. 무조건 렌트하세요….ㅠㅠ

버스비도 심지어 비싸요…. 우리나라 버스요금 생각했다가는 기절합니다.

 

한 번 이용하는데 2만원 이상 들더라구요.. 편도요.. 물론 그만큼 편하긴한데.. 환승도 없고..

오사카에서 편하게 대중교통 이용했던 것 떠올리며 오키나와 왔다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Leave a Comment